> 라이프/건강
엔터리얼, 다트아이
최재명 기자  |  ksngn009@koreanmade.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1.24  08:31:3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엔터리얼은 경기콘텐츠진흥원에서 운영하는 부천클러스터 G-START 프로그램 참가기업으로 스마트미러를 결합한 디지털 다트머신, ‘다트아이’를 선보였다.
 
엔터리얼의 다트아이는 기존 7여 년간 축적된 다트 센싱 기슬과 IoT 기술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다트 머신으로 디자인, 내구성, 안정성, 편의성 등에서 사용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제공하고 있다. 엔터리얼은 다트의 센싱 기술과 모바일 기술을 바탕으로 사격, 양궁 등의 추가 라인업을 구축하고, 3D 프린팅 게임, 대규모 1:100 서바이벌 퀴즈 게임 등 타 개발사와 차별화된 엔터리얼만의 독특한 장르 게임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다트아이는 현재 국내 유명 게임장에서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으며 해외 수출도 진행되고 있다. 오는 2월에는 글로벌 시장에 서바이벌 퀴즈 게임을 상용화 한다는 소식이다. 이란을 비롯한 중동 쪽에 서비스할 예정이며 다트아이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글로벌 멀티 대전과 SNS 연동 기능 등을 추가한다.  
 
관계자는 “우선적으로 다트아이 제품에 대한 홍보와 미국 내 주요 판매처 구축을 일차 목표로 하고 있다”며 “해외의 신기술을 응용한 다양한 제품을 파악해 추후 개발 프로젝트에 도입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리얼은 2014년에 창업해 3D 프린팅 연동 게임, 퍼즐 RPG, 서바이벌 퀴즈 등 다양한 게임을 개발하고 있는 게임 전문 개발사다. 올해 다트아이라는 디지털 다트머신을 시작으로 그동안 개발한 게임들의 상용화를 진행하고 있다. 게임 콘텐츠 외에도 다양한 센싱 기술, 증강현실 기술 등 여러 프로젝트 개발 경험과 기술력을 토대로 타 제품과 차별화된 H/W와 연동될 수 있는 제품 개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최재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 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주소 :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579-1, B동 (신도림동) , 주사무실 :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95, 6층  |  대표전화 : 02)523-2351   |  팩스 : 02)521-8393
등록번호 : 서울, 아04534  |  발행·편집인 : 최영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영천
Copyright © 2018 아이엠에스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