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뉴스
넷기어, 두 가지 충전 방식의 무선 IP카메라 ‘알로 프로’ 출시충전 가능한 리튬 배터리 탑재 및 전원 콘센트와 연결 가능, 고화질 및 다양한 기능 지원
김경중 기자  |  hstssfam@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3.09  20:27:0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 나스닥: NTGR)는 간편한 리튬 배터리로 전력을 공급하거나 전원 콘센트에 직접 연결이 가능한 두 가지 충전 방식을 모두 지원하는 프리미엄 100% 무선 IP카메라 알로® 프로를 9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넷기어 프리미엄 무선 IP카메라 알로 프로는 100% 무선으로 작동하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시큐리티 IP카메라와 무선 데이터 송수신을 도와주는 베이스 스테이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넷기어 알로 프로 카메라는 선명한 720p HD급 화면 재생이 가능하며 충전 방식의 리튬 배터리를 장착해 어느 곳이든지 편리할 설치를 도와준다. 또한 USB 케이블을 통해 전원 콘센트와 직접 연결할 수도 있어 실외는 물론 실내 설치에도 적합하다.

넷기어 100% 무선 IP카메라 알로 프로는 카메라 자체 내에 마이크 및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양방향 실시간 음성 통화가 가능하다. 전천후 방수 설계로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야외 설치가 용이하며, 모션 센서 기능을 통해 사물의 움직임을 자동으로 감지하여 스마트폰 혹은 이메일로 바로 경고 메시지를 보내 준다. 또한 베이스 스테이션에는 100데시벨의 고출력 사이렌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긴급 상황 발생 시 수동으로 사이렌을 울리거나 모션 감지 시 자동으로 사이렌을 울리게 할 수 있다.

넷기어 프리미엄 IP카메라 알로 프로는 115도 화각의 적외선 모션 센서를 장착했으며 나이트 비젼을 통해 어두운 밤에도 선명한 고해상도 영상을 보장한다. 7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녹화 기능, USB 포트를 통해 USB스토리지에 데이터 저장이 가능한 기능 등 다양한 데이터 저장 및 공유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스마트폰 앱을 통한 편리한 설정 및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미리 설정해 높은 스케줄에 따라 동영상 저장 등이 가능한 다양한 부가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tgear.co.kr

사진설명

W.6402.jpg
- 넷기어의 두 가지 충전 방식 무선 IP카메라 알로 프로

I.6402.jpg
- 넷기어의 두 가지 충전 방식 무선 IP카메라 알로 프로

 
김경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 인기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주소 :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579-1, B동 (신도림동) , 주사무실 :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95, 6층  |  대표전화 : 02)523-2351   |  팩스 : 02)521-8393
등록번호 : 서울, 아04534  |  발행·편집인 : 최영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영천
Copyright © 2018 아이엠에스신문. All rights reserved.